부광약품 ‘시린메드F’ 온가족이 쓰는 시린이 전용치약


치아의 법랑질에 미세한 틈이 생겨 치아 속 상아세관이 노출되면 작은 자극에도 이가 저릿저릿하게 시려온다. 이러한 증상을 시린이(과민성치아)라고 한다.

찬 물을 마실 때, 단 음식을 먹을 때, 찬 바람에 노출되는 등 급격한 온도 변화를 겪을 때 이가 시린 듯 한 통증이 느껴진다면 시린이증상을 앓고 있는 것이다.

시린이를 그냥 방치하게 되면 치주염 등의 각종 치주질환으로 발전하게 된다. 시린이는 꾸준한 치아관리만으로도 증상이 호전될 수 있다. 치아마모도가 낮은 시린이 전용치약을 사용한 올바른 양치질은 시린이 치료의 첫걸음이다.

일반적으로 치약에는 플라그 제거를 위해 치아 표면을 갈아내는 역할을 하는 연마제가 함유돼 있다. 하지만 시린이에 치아 마모도가 높은 연마제가 포함된 일반치약을 사용하게 될 경우 시린이 증상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시린이 증상 개선 효과가 있는 전용치약을 사용하는 게 좋다.

부광약품의 ‘시린메드F’ 치약은 국내 임상을 통해 치약으로 인한 치아 마모도가 국내 발매되고 있는 치약과 비교할때  매우 낮다. 일반치약의 마모도가 100이라고 하였을 때 시린메드는 7.8에 불과하다.

또한 시린메드F는 치아(법랑질과 상아질)의 구성물질과 동일한 성분인 미세결정형수산화인회석이 노출된 상아질 세관을 메워주고, 손상된 법랑질을 감싸 시린증상을 일으키는 각종 외부자극을 차단한다. 이를 통해 시린이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키고 예방해 준다. 대학병원 임상시험을 통해 사용 2주 후 83%, 4주 후 92%의 시린이증상 억제효과가 입증됐다. 시린메드F 선물세트와 시린메트F 치약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손쉽게 살 수 있다.

BUKWANG
Sirinmed F  
시린이엔 차원이 다른 치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