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약품, 시린메드 200억 달성을 위한 전진대회 개최


- 시린이치약시장의 No.1 브랜드 -



  부광약품(대표이사 김상훈)은 3일부터 1박2일간 수안보 파크호텔에서 시린메드 200억 달성 전진대회 및 2013년 영업부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전략회의에서는 부광약품의 대표 광고품목인 시린메드치약의 매출증대 방안에 대하여 심도있는 회의를 진행하였다. 적극적인 마케팅과 체계적인 영업활동, 공격적인 홍보활동으로 작년에 매출 80억 이상을 달성한 시린메드는 시린이치약시장에서 이미 리딩품목으로 성장했지만, 부광약품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매년 꾸준히 성장하는 기능성치약 시장에서 100억을 넘어 200억 달성을 목표로 내세웠다.

시린이는 치아의 법랑질에 미세한 틈이 생겨 작은 외부자극에 이가 시린 증상을 말한다. 
시린이는 꾸준한 치아관리만으로도 상태가 호전될 수 있는데 시린메드의 주성분인 수산화인회석은 치아 법랑질의 구성성분으로 미세한 틈을 메워주고 감싸줘 시린이 증상을 개선시켜준다. 또한 일반치약의 마모도가 100이라면 시린메드의 마모도는 7.8에 불과해 치아의 마모를 최대한 막아줘 시린이로부터 치아의 건강을 지켜준다.

한편 이번 전략회의에서 시린메드뿐 아니라 부광약품의 주요품목에 대한 마케팅과 영업간의 자유로운 토론도 진행해 앞으로의 업무효율성 향상을 위한 초석을 다졌다.

BUKWANG
Sirinmed F  
시린이엔 차원이 다른 치약